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자

연어초밥 이름 그대로 지은 신촌 연어초밥

by friendlyboy 2022. 3. 26.

 

국비 지원 학원 상담을 갔다가

 

배고파서 딱 시간을 보니 11시 30분이였어요

 

근처 식당을 찾다가 연어초밥이라는 곳을 찾았는데

 

가성비 초밥집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딱 오픈 시간이기도 해서 달려갔습니다

 

 

매장이 협소해서 한 분 씩 들어와서주문해달라는 문구가 쓰여있었고

 

벌써 오픈한지 1분도 안됐는데

 

세 분이 기다리고 계셨답니다

 

와 여기 맛집이구나 해서 바로 들어가서

 

연어+생새우 초밥 세트를 10,500원에 주문했어요

 

 

장국과 사라다가 리필 된다는 문구와 함께

 

연어의 효능이 간단하게 적혀있었어요

 

 

 

 

락교와 생강이 통이 같이 담겨 있고

 

수저,간장이 놓여 있어요

 

매장은 10명정도가 좁게 수용 가능한 정도인데

 

부부가 운영하시는 듯했어요

 

여자분이 일본 분 같은 발음이였는데

 

매우매우 친절함이 느껴졌어요

 

 

 

음료 냉장고도 있었고 저기 비어 있는 의자에

 

가방 놓으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고요

 

혼자 온 손님을 위한 1인석이 있어서 좋았어요

 

창 쪽과 가운데 자리입니다.

 

매장이 크지 않은데 어느새 만석에

 

대기 손님이 줄을 이루더라고요

 

 

와우 연어초밥과 생새우 초밥이 나왔어요

 

날치알롤과 양파드레싱도 같이 나와서

 

연여에 올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장국이랑 사라다도 나오고, 물도 같이 주셨어요

 

 

 

 

 

전체적으로도 한 컷

 

 

연어는 느끼한 부위도 아니고

 

적당한 두께에 사리가 쫀득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고추냉이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먹기 좋았답니다

 

 

 

간장에 고추냉이를 풀어 연어쪽으로 찍어 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반짝 반짝 윤기나는 생새우 초밥도

 

몽글몽글하니 맛있었어요

 

 

생새우는 꼬리 부분이 이에 끼거나 찌를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시길 바래요

 

 

오픈한지 20분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포장해 가시려는 줄이 길게 생겼어요

 

인기 맛집 인정합니다!!

 

신촌이나 이대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댓글